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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향 영업비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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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영업현장에서 일하고 계신 영업직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시중에 많은 영업 베스트셀러가 나는 이렇게 팔았다 소개하매 세일즈맨 관점에서 구성된 책은 많은데 반대로 고객 입장에서 영업을 안내하는 책은 왜 없을까? 하고 안타까운 마음에 책을 내게 되었습니다. 지필지기 백전백승이라 하였으니 본 책을 통해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어떻게 하면 고객이 감동하는지 파악하시고 판매영업에 도움이 되시길 희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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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하며
I. 고객은 바빠요
고객에게 연락할 때 옳은 방법
고객과 소통시 주의 할 점
II. 고객은 정리 보고 해야 돼요
III. 고객에게 알려 주세요
IV. 고객은 접대비가 없어요
V. 고객도 고객 회사 제품을 팔아야 해요
VI. 고객의 마음에 닿아야 팔려요
마치며
대한민국 영업현장에서 일하고 계신 영업직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시중에 많은 영업 베스트셀러가 나는 이렇게 팔았다 소개하매 세일즈맨 관점에서 구성된 책은 많은데 반대로 고객 입장에서 영업을 안내하는 책은 왜 없을까? 하고 안타까운 마음에 책을 내게 되었습니다.
지필지기 백전백승이라 하였으니 본 책을 통해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어떻게 하면 고객이 감동하는지 파악하시고 판매영업에 도움이 되시길 희망합니다.
제안서, 견적, 계약, 행정처리를 해오면서 과연 고객들은 어떤 점을 영업에게 원할까 하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왜 매번 담당자와 영업은 본인의 일은 전문가 이면서 서로간에 업무는 마치 처음 일하는 사람처럼 호흡이 맞지 않을까 하는 의문이 생겼습니다.
매년 반복되고 한해에도 수 없는 제안, 견적, 계약, 행정처리를 진행하는데 왜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 것을 모르는 것일까?
많은 책이 자기계발과 할수 있다는 정신 무장으로 영업전선에 임하라고 이야기 하지만 정작 상대해야 하는 고객관점에서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에 대해 생각 해보는 책은 왜 없을까
어떻게 하면 고객의 마음을 사로 잡을 수 있는지
판매자의 시각이 아닌 고객의 시각에서 정리하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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